팝송MV

[스크랩] Linda Ronstadt - Long Long Time

시인답게 2010. 9. 25. 21:44


 
Linda Ronstadt - Long Long Time
 
 
사랑은 모든 걸 받아들이는 거라고
모든 장애물을 뛰어넘는 거라고
훌륭한 교훈이라고들 하지만
지금 내 곁에는 아무도 없습니다
시간이 흐르면 사랑의 상처는
깨끗이 씻어져 없어진다고
누군가가 나에게 말해주었지만
그게 무슨 말인지 난 모르겠어요
당신을 나의 남자로 만들기 위하여
내가 알고있는 모든 걸 다하였기에
언제까지나 당신을 사랑하게
될 것 같아요

당신이 내 곁을 떠나갈 때에는
난 두려움에 떨며 눈물을 보이지
않을려고 하겠지만 당신이 나를 아프게
한다는 말은 한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
당신이 전혀 모르던 여자들과 사랑에
빠져도 난 투정 하나 하지 않았습니다
당신을 나의 남자로 만들기 위해
내가 알고있는 모든 걸 다하였습니다
하지만, 그것이 언제까지나 나를
아프게 할 것 같아요

당신이 말한대로
당신이 가버리면 내게 아픔이 오리란 걸
알면서도 하루하루 기다립니다
삶에는 원인도 모른 채 갑자기
불어 닥치는 돌풍으로 가득하지만
사랑의 추억 하나 없는 인생이
무슨 의미가 있겠는지요
당신을 내 남자로 만들기 위하여
내가 알고있는 모든 걸 다하였기에
난 언제까지나 당신을
잊지 못할 거예요

당신을 내 사람으로 만들기 위하여
내가 알고있는 모든 걸 다하였기에
난 언제까지나 당신을 사랑하게
될 것 같아요

 

Linda Ronstadt - Long Long Time

 
 
 

출처 : 메두사의여행
글쓴이 : 메두사 원글보기
메모 :

'팝송MV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스크랩] Mariah Carey - Without You  (0) 2010.11.03
[스크랩] Anne Murray - You Needed Me -  (0) 2010.11.03
[스크랩] Steel Heart - She`s Gone  (0) 2010.09.03
[스크랩] Cyndi Lauper-She Bop  (0) 2010.09.03
[스크랩] Frank Sinatra - My Way  (0) 2010.09.03